고객응대 이제 단일한 전국 대표전화번호로

전국대표번호 블로그-고객응대

고객의 주문의 전화가 계속 밀려들어오고 통화 중이거나 받지 못한다면 얼마나 손해 일까요? 그런 걱정은 하나의 전국전화번호에 묶어 사용한다면 걱정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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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규모로 회사를 운영을 하던 창업을 하여 새롭게 시작을 하던 간에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응대를 어떻게 하고 관리를 하느냐에 성패가 좌우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텐데요. 어떻게 하면 효율적이고 합리적으로 할 수 있을까? 고민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시겠지요!! 그러한 고민과 스트레스를 해결 할 한가지 방법 전국대표번호를 활용하는 것이 하나의 방안이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전국전화번호를 활용한 고객응대와 관리를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부가기능을 이용하여 해결 될 수 있는데요. 전국전화번호의 가장 좋은 장점중에 하나가 언제든지 통화 중이더라도 다른 번호로 자동으로 넘어가 고객응대가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미리 지정해 놓은 전화로 바로 넘어가 고객이 기다리거나 경쟁사로 넘어가는 것을 미리 방지 할 수 있습니다. 그 기능이 호전환 기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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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번째로는 호분배 기능이 있는데요 한쪽으로 몰릴 수 있는 전화를 일정한 비율로 나누어 받을 수 있도록 할 수도 있답니다.

이 쪽은 계속해서 콜이 밀려 들어 오는데 다른 한 쪽은 조용하다면 잉여인력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미리 호분배 기능을 지정해 놓으면 고객응대 하는데 일정하게 일 처리를 할 수 있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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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신지 별 루팅 기능은 프렌차이즈회사나 전국으로 영업확장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필요한 기능이 아닌가 싶은데요. 만약 대전에서 고객이 전화를 하면 가장 가까운 지역에 있는 매장이나 센터로 연결해 주는 서비스 입니다. 본사 쪽으로 몰려들 수 있는 콜을 효율적이고 경제적으로 고객응대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서비스입니다. 이삿짐센터나 전국화물,요식업 등 수많은 업종에서 활용을 많이 하고 있답니다.

 

전국전화번호는 시간과 요일에 따라 착신 받을 전화를 달리하여 고객응대를 할 수도 있습니다. 요일과 시간에 따라 바쁜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탄력적으로 인력을 운영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더욱더 놀라운 것은 이러한 서비스가 전국전화번호를 신청하여 개통하면 무료로 서비스를 사용 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호전환에서 시간 요일별 루팅까지 모두가 무료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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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S (자동응답서비스-유료) 등 여러 가지가 있지만 일단 무료로 사용 가능한 기능을 활용한 고객응대 방법을 소개 해 보았습니다. 전국전화번호 합리적이면서도 경제적인 활용 시작 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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