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응대 이제 단일한 전국 대표전화번호로

전국대표번호 블로그-고객응대

고객의 주문의 전화가 계속 밀려들어오고 통화 중이거나 받지 못한다면 얼마나 손해 일까요? 그런 걱정은 하나의 전국전화번호에 묶어 사용한다면 걱정은 끝~~

 

전국대표번호 블로그-고객응대

소규모로 회사를 운영을 하던 창업을 하여 새롭게 시작을 하던 간에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응대를 어떻게 하고 관리를 하느냐에 성패가 좌우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텐데요. 어떻게 하면 효율적이고 합리적으로 할 수 있을까? 고민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시겠지요!! 그러한 고민과 스트레스를 해결 할 한가지 방법 전국대표번호를 활용하는 것이 하나의 방안이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전국전화번호를 활용한 고객응대와 관리를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부가기능을 이용하여 해결 될 수 있는데요. 전국전화번호의 가장 좋은 장점중에 하나가 언제든지 통화 중이더라도 다른 번호로 자동으로 넘어가 고객응대가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미리 지정해 놓은 전화로 바로 넘어가 고객이 기다리거나 경쟁사로 넘어가는 것을 미리 방지 할 수 있습니다. 그 기능이 호전환 기능입니다.

전국대표번호 블로그-고객응대

 

두 번째로는 호분배 기능이 있는데요 한쪽으로 몰릴 수 있는 전화를 일정한 비율로 나누어 받을 수 있도록 할 수도 있답니다.

이 쪽은 계속해서 콜이 밀려 들어 오는데 다른 한 쪽은 조용하다면 잉여인력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미리 호분배 기능을 지정해 놓으면 고객응대 하는데 일정하게 일 처리를 할 수 있겠네요.

전국대표번호 블로그-고객응대

발신지 별 루팅 기능은 프렌차이즈회사나 전국으로 영업확장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필요한 기능이 아닌가 싶은데요. 만약 대전에서 고객이 전화를 하면 가장 가까운 지역에 있는 매장이나 센터로 연결해 주는 서비스 입니다. 본사 쪽으로 몰려들 수 있는 콜을 효율적이고 경제적으로 고객응대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서비스입니다. 이삿짐센터나 전국화물,요식업 등 수많은 업종에서 활용을 많이 하고 있답니다.

 

전국전화번호는 시간과 요일에 따라 착신 받을 전화를 달리하여 고객응대를 할 수도 있습니다. 요일과 시간에 따라 바쁜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탄력적으로 인력을 운영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더욱더 놀라운 것은 이러한 서비스가 전국전화번호를 신청하여 개통하면 무료로 서비스를 사용 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호전환에서 시간 요일별 루팅까지 모두가 무료랍니다.

전국대표번호 블로그-고객응대

 

ARS (자동응답서비스-유료) 등 여러 가지가 있지만 일단 무료로 사용 가능한 기능을 활용한 고객응대 방법을 소개 해 보았습니다. 전국전화번호 합리적이면서도 경제적인 활용 시작 해보세요.

 

전국대표번호 블로그-고객응대

(주)이지스 개인정보 처리방침

(주)이지스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 지침을 수립. 공개합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주)이지스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있으며,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하지 않습니다.

(1) 고객 가입의사 확인, 회원자격 유지.관리, 물품 또는 서비스 공급에 따른 금액 결제, 물품 또는 서비스의 공급.배송 등

 

2.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1) (주)이지스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할 때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2) 구체적인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고객 가입 및 관리 : 서비스 이용계약 또는 회원가입 해지 시까지, 다만 채권.채무 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채무 관계 정산 시까지
② 전자상거래에서의 계약.청약 철회, 대금 결제, 재화 등 공급 기록 : 1년

 

3.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주)이지스는 정보 주체의 별도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에 해당하는 경우 외에는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4. 정보 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정보주체는 (주)이지스는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 요구
(1) 개인정보에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 요구
(4) 처리 정지 요구

* 만 14세 미만의 아동의 경우, 법정대리인이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권리, 수집 및 이용 동의를 철회할 권리를 가집니다.

 

5. 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주)이지스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 성명, 생년월일, 주소,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성별, 이메일 주소, 신용카드번호, 은행계좌번호 등 결제정보

 

6. 개인정보의 파기

(1) (주)이지스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 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주)이지스는 다음의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① 전자적 파일 : 파일 삭제 및 디스크 등 저장매체 포맷
② 수기(手記) 문서 : 분쇄하거나 소각

 

7.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주)이지스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직원.종업원 등에 대한 정기적 교육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또는 개인정보가 저장된 컴퓨터)의 비밀번호 설정 등 접근권한 관리, 백신소프트웨어 등 보안프로그램 설치, 개인정보가 저장된 파일의 암호화
(3) 물리적 조치 : 개인정보가 저장.보관된 장소의 시건, 출입통제 등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1) (주)이지스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2)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 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① 쿠키의 사용목적: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②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③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주)이지스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 주체의 불만 처리 및 피해 구제를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성명 – 윤주병, 직책 – 대표
(2) 연락처 : 1599-1418 / Fax. 0504-841-3333 / E-mail. yjbb002004@hanmail.net

 

10.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 이 개인정보 처리 방침은 2018.08.01부터 적용됩니다.

 

사이드메뉴-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