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관리는 대표전화번호로 시작해요~

전국대표번호 블로그-영업관리
창업을 준비하시거나 기존 사업장을 가지고 운영하시는 사장님들의 고민거리 중의 하나인 영업관리와 고객응대를 해결할 통신서비스인 대표전화번호를 활용해 고민을 해결해 보아요. ^^
전국대표번호 블로그-영업관리
어떻게 관리가 가능할까 궁금하실텐데요.
전국대표번호 블로그-영업관리
대표전화번호의 개념을 알고나면 충분히 가능 하다는 것을 아실 겁니다. 전국 어디에서나 고객이 전화를 걸면 미리 지정되어 있는 착신전화로 연결되도록 하여 편리하게 응대를 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라는 것. 여기까지는 다 아시거나 들어 보셨을 겁니다. ^^
그럼 대표전화번호로 영업관리는 어떻게 이루어 질까요?
전국대표번호 블로그-영업관리
우선 호전환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호전환이란, 고객이 대표번호로 콜을 했을 때 통화중 이거나 응답이 없을 경우 다른 번호로 넘어가 응대를 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입니다. 고객의 주문을 놓치지 않고 관리를 할 수 있는 최적의 서비스라 하겠습니다. 놓치는 전화가 없으면 회사의 매출이 자연스럽게 올라 가겠죠? ^^
대표전화번호로 호분배 기능을 이용한 업무와 영업관리도 가능한데요!
전국대표번호 블로그-영업관리
호분배란, 고객이 전화를 하다보면 한 쪽으로만 통화가 몰리는 경우가 있을 수 있는데 업무의 효율성과 생산성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똑같은 비율이나 업무의 성질에 따라 나누어 받을 수 있도록 비율을 정해 놓고 콜을 나누어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사원들의 효율적인 운영에도 도움이 되겠네요. ^^
​전국매장 사업주들에게 적합한 발신지별 연결기능!
전국대표번호 블로그-영업관리
고객이 어느 지역에서 콜을 하느냐에 따라 가까운 지점이나 센터로 연결해 주는 발신지별 연결기능이 있어 지점이나 센터관리에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답니다. ^^ 프랜차이즈화 하려는 회사나 기업 또는 전국에 매장을 두고 운영하시는 사업주분들에게 적합한 기능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대표전화번호의 일시별 기능을 활용하여 고객 그리고 영업관리가 가능한데요.
전국대표번호 블로그-영업관리
평일과 주말 또는 업무시간에 따라 착신받는 전화를 달리하여 응대할 수 있어 효율적으로 운영을 할 수 있습니다. 콜이 많은 시간대나 요일, 콜이 적은 시간과 요일에 따라 탄력적으로 인력을 운용할 수 있어 직원의 생산성에 기여를 할 수 있답니다. ^^​
114에도 무료로 상호와 업종을 등재할 수 있어 우리나라 포털사이트에 노출 될 수 있답니다.
전국대표번호 블로그-영업관리
포털사이트 보시면 지도 검색창에 회사의 전화번호와 기본정보를 안내해 주는 카테고리에 무료로 올라가게 됩니다. 이러한 기능 또한 활용을 잘 한다면 영업관리에 무척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대표전화번호의 무료 부가기능인 호전환,호분배 일시별루팅,지역별루팅,114등재
대표 전화번호 가입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부가기능을 이용해  고객  그리고 영업관리까지 두마리의 토끼를 한꺼번에 잡아 보세요~^^
최고의 선택으로  최상의 결과를!!
전국대표번호 블로그-영업관리

(주)이지스 개인정보 처리방침

(주)이지스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 지침을 수립. 공개합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주)이지스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있으며,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하지 않습니다.

(1) 고객 가입의사 확인, 회원자격 유지.관리, 물품 또는 서비스 공급에 따른 금액 결제, 물품 또는 서비스의 공급.배송 등

 

2.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1) (주)이지스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할 때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2) 구체적인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고객 가입 및 관리 : 서비스 이용계약 또는 회원가입 해지 시까지, 다만 채권.채무 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채무 관계 정산 시까지
② 전자상거래에서의 계약.청약 철회, 대금 결제, 재화 등 공급 기록 : 1년

 

3.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주)이지스는 정보 주체의 별도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에 해당하는 경우 외에는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4. 정보 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정보주체는 (주)이지스는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 요구
(1) 개인정보에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 요구
(4) 처리 정지 요구

* 만 14세 미만의 아동의 경우, 법정대리인이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권리, 수집 및 이용 동의를 철회할 권리를 가집니다.

 

5. 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주)이지스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 성명, 생년월일, 주소,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성별, 이메일 주소, 신용카드번호, 은행계좌번호 등 결제정보

 

6. 개인정보의 파기

(1) (주)이지스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 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주)이지스는 다음의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① 전자적 파일 : 파일 삭제 및 디스크 등 저장매체 포맷
② 수기(手記) 문서 : 분쇄하거나 소각

 

7.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주)이지스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직원.종업원 등에 대한 정기적 교육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또는 개인정보가 저장된 컴퓨터)의 비밀번호 설정 등 접근권한 관리, 백신소프트웨어 등 보안프로그램 설치, 개인정보가 저장된 파일의 암호화
(3) 물리적 조치 : 개인정보가 저장.보관된 장소의 시건, 출입통제 등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1) (주)이지스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2)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 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① 쿠키의 사용목적: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②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③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주)이지스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 주체의 불만 처리 및 피해 구제를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성명 – 윤주병, 직책 – 대표
(2) 연락처 : 1599-1418 / Fax. 0504-841-3333 / E-mail. yjbb002004@hanmail.net

 

10.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 이 개인정보 처리 방침은 2018.08.01부터 적용됩니다.

 

사이드메뉴-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