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번호를 통해 얻는 4가지 장점

전국대표번호 블로그-4가지 장점

사업을 하는데 있어서 회사를 홍보하고 관리하는데 필요한 대표번호의 장점에 대해 확인해볼 필요가 있어 소개글 올립니다. 왜 이러한 통신 서비스를 이용하려고 많은 사업주 분들이 고민하시고 개통 하실까요?

 

전국대표번호 블로그-4가지 장점

 

 

대표번호신청이 주는 장점 첫번째 홍보비용을 절약할 수 있어요.

 

전국대표번호 블로그-4가지 장점

 

많은 전화를 하나로 통합하여 관리를 한다면 불필요한 통신 고정비용을 절약하는 효과가 있어요. 통화중 일때도 미리 지정해 놓은 다른 번호로 넘어 가도록 설정이 가능하고 똑같은 비율로 나눠 받을 수 있도록 해주는 호분배도 가능하게 되어 일을 분산시켜 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도 있답니다. ^^

 

대표번호신청이 주는 장점 두번째 신뢰와 믿음을 줄수 있습니다.

 

전국대표번호 블로그-4가지 장점

 

회사의 규모가 좀 더 커보이는 효과로 인해 고객에게 믿음을 주고 신뢰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답니다. 그렇게 되면 고객의 접근도 쉬워지고 회사의 매출증대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효과를 볼 수 있을 겁니다. ^^

 

 

대표번호신청이 주는 장점 세번째 지역의 한계를 벗어 날 수 있답니다 ~~

 

전국대표번호 블로그-4가지 장점

 

일반전화는 지역번호로 인해 영업의 한계를 느끼게 되는데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노출될때 지역색깔이 없다면 전국으로 영업시장을 넓힐 수 있는 효과가 있답니다. 070은 아직까지는 스팸으로 오해 받을 수 있고요! 장점을 살려 홍보마케팅으로 이만한 통신수단은 없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

 

전국대표번호 블로그-4가지 장점

대표번호를 통해 매출증대를 올린 대표적인 사례 가다전국화물

 

불황과 경제사정의 어려움을 가다전국화물은 영업지역의 확대와 고객상담센터를 따로 운영하여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효율적인 관리로 매출을 극대화하여 성공한 대표적인 사례라 할 수 있겠습니다.

 

 

대표번호 신청이 주는 장점 네번째는 항상 고객 주문처리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전국대표번호 블로그-4가지 장점

 

받는 번호가 통화중이거나 무응답시에는 다른 번호로 전환함으로써 항상 고객주문 처리가 가능하니 매출과 관리에 도움이 되는 장점이 있답니다. 고객의 니즈가 무엇인지 자동응답을 이용한 서비스도 활용한다면 더욱 좋겠죠? ^^

 

전국대표번호 블로그-새단장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는 대표번호신청하여 어려운 경제사정을 돌파하고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경영관리로 기업의 매출을 극대화 해보세요. ^^

(주)이지스 개인정보 처리방침

(주)이지스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 지침을 수립. 공개합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주)이지스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있으며,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하지 않습니다.

(1) 고객 가입의사 확인, 회원자격 유지.관리, 물품 또는 서비스 공급에 따른 금액 결제, 물품 또는 서비스의 공급.배송 등

 

2.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1) (주)이지스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할 때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2) 구체적인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고객 가입 및 관리 : 서비스 이용계약 또는 회원가입 해지 시까지, 다만 채권.채무 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채무 관계 정산 시까지
② 전자상거래에서의 계약.청약 철회, 대금 결제, 재화 등 공급 기록 : 1년

 

3.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주)이지스는 정보 주체의 별도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에 해당하는 경우 외에는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4. 정보 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정보주체는 (주)이지스는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 요구
(1) 개인정보에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 요구
(4) 처리 정지 요구

* 만 14세 미만의 아동의 경우, 법정대리인이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권리, 수집 및 이용 동의를 철회할 권리를 가집니다.

 

5. 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주)이지스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 성명, 생년월일, 주소,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성별, 이메일 주소, 신용카드번호, 은행계좌번호 등 결제정보

 

6. 개인정보의 파기

(1) (주)이지스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 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주)이지스는 다음의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① 전자적 파일 : 파일 삭제 및 디스크 등 저장매체 포맷
② 수기(手記) 문서 : 분쇄하거나 소각

 

7.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주)이지스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직원.종업원 등에 대한 정기적 교육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또는 개인정보가 저장된 컴퓨터)의 비밀번호 설정 등 접근권한 관리, 백신소프트웨어 등 보안프로그램 설치, 개인정보가 저장된 파일의 암호화
(3) 물리적 조치 : 개인정보가 저장.보관된 장소의 시건, 출입통제 등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1) (주)이지스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2)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 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① 쿠키의 사용목적: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②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③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주)이지스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 주체의 불만 처리 및 피해 구제를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성명 – 윤주병, 직책 – 대표
(2) 연락처 : 1599-1418 / Fax. 0504-841-3333 / E-mail. yjbb002004@hanmail.net

 

10.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 이 개인정보 처리 방침은 2018.08.01부터 적용됩니다.

 

사이드메뉴-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