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대표번호 신청과 개통이 비쌀까요?

전국대표번호 블로그-신청과 개통 비용이 비쌀까요?
대표번호를 사용하는데 비싼가요??
NO!!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끔씩 대표번호 서비스는 매우 비싸다고 생각하시는 사장님이 계시는데 과연 왜 그런지 살펴보겠습니다~
우리가 대표번호를 가장 많이 접하는 곳이 어디일까요?
전국대표번호 블로그-신청과 개통 비용이 비쌀까요?
바로~ 금융기관이나 통신사죠?
OO은행은 1599-OOOO번
카드회사는 1600-OOOO번
폰 뱅킹이나 잘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이 대표번호를 통해 일처리를 많이 하시죠? 이렇게 대형 회사 번호들이 모두 대표번호 서비스로 되어있기 때문에
이 시스템은 매우 비쌀꺼야! 라고 생각해서 살펴볼 엄두도 못하시는 분들이 꽤 많아요.
하지만 잘 보시면 그 번호들은 특수한 번호들이 많습니다.
예를 들면 뒷번호가 1111/9999/1000/8888 이런 번호들이 많죠? 이런 번호들은 월 비용이 매우 비쌉니다.
이런 특수 번호들만 있을까요?
NO!!
전국대표번호 블로그-신청과 개통 비용이 비쌀까요?
번호는 0000~9999 번호가 있어서 등급별로 나뉘어지고, 세팅 방법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위 사진처럼 모든 숫자 조합을 다르게 한다면 저렴한 번호가 나오기도 하구요~
이렇게 일반 기업 같은 경우는 최저 등급을 사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혹시 최저등급 = 안좋은번호 라고 생각하시나요??
NO!!
전체 번호 중 90% 정도가 최저등급이니 꼭 나쁜 번호라고 말할 수는 없겠죠~ 원하시는 번호가 있으시면 일단 상담원에게 확인해보세요. 머뭇거리시는 동안 희망하시는 번호가 다른 곳으로 개통 되어버립니다.
회사에서 현재 쓰고 계신 뒷번호로도 많이 개통하시고 1인 기업 같은 경우에는 사장님 핸드폰 번호 뒷자리 또는 업종에 따른 연상 번호 등 원하시는 번호는 매우 다양합니다.
또 약정 할인제도가 잘 마련되어 있어서 더 저렴하게 이용도 가능하시구요. 회사를 대표하고 홍보할 수 있는 번호 서비스! 이제 비용 걱정하지 않고 사용하세요~

(주)이지스 개인정보 처리방침

(주)이지스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 지침을 수립. 공개합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주)이지스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있으며,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하지 않습니다.

(1) 고객 가입의사 확인, 회원자격 유지.관리, 물품 또는 서비스 공급에 따른 금액 결제, 물품 또는 서비스의 공급.배송 등

 

2.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1) (주)이지스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할 때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2) 구체적인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고객 가입 및 관리 : 서비스 이용계약 또는 회원가입 해지 시까지, 다만 채권.채무 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채무 관계 정산 시까지
② 전자상거래에서의 계약.청약 철회, 대금 결제, 재화 등 공급 기록 : 1년

 

3.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주)이지스는 정보 주체의 별도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에 해당하는 경우 외에는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4. 정보 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정보주체는 (주)이지스는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 요구
(1) 개인정보에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 요구
(4) 처리 정지 요구

* 만 14세 미만의 아동의 경우, 법정대리인이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권리, 수집 및 이용 동의를 철회할 권리를 가집니다.

 

5. 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주)이지스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 성명, 생년월일, 주소,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성별, 이메일 주소, 신용카드번호, 은행계좌번호 등 결제정보

 

6. 개인정보의 파기

(1) (주)이지스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 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주)이지스는 다음의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① 전자적 파일 : 파일 삭제 및 디스크 등 저장매체 포맷
② 수기(手記) 문서 : 분쇄하거나 소각

 

7.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주)이지스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직원.종업원 등에 대한 정기적 교육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또는 개인정보가 저장된 컴퓨터)의 비밀번호 설정 등 접근권한 관리, 백신소프트웨어 등 보안프로그램 설치, 개인정보가 저장된 파일의 암호화
(3) 물리적 조치 : 개인정보가 저장.보관된 장소의 시건, 출입통제 등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1) (주)이지스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2)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 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① 쿠키의 사용목적: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②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③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주)이지스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 주체의 불만 처리 및 피해 구제를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성명 – 윤주병, 직책 – 대표
(2) 연락처 : 1599-1418 / Fax. 0504-841-3333 / E-mail. yjbb002004@hanmail.net

 

10.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 이 개인정보 처리 방침은 2018.08.01부터 적용됩니다.

 

사이드메뉴-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