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F.A.Q.

  • 대표번호는 어떤 번호가 있나요?

    각 앞 번호별로 1만 개의 번호가 있습니다. 최저 등급의 경우 선착순 가입(예약제)이기 때문에 담당 직원에게 물어보시는 것이 가장 빠르게 가장 좋은 번호를 찾는 방법입니다.

  • 광고에 번호를 넣어야하는데 개통은 언제되나요?

    4시 이전 접수건에 대해서는 당일 개통(오후7시)으로 처리됩니다. 급하신 경우에는 서류를오전 10시까지 제출해 주신 경우 조금 앞당겨질 수 있습니다. 개통 전까지는 예약된 번호이기 때문에 광고는 개통 후에 진행하셔야합니다.

  • 추가약정 할인은 뭔가요?

    대표번호는 무약정은 불가하며 10% 부터 최대 50% 까지 약정할인이 가능합니다. 할인제도를 이용하시면 저렴하게 사용 가능하십니다.

  • 대표번호 중도 해지시 위약금은 어떻게 되나요?

    중도 해지시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사용하신 달에 할인 받으신 금액이 위약금으로 산정되며 해지된 다음달에 수납하시게 됩니다.

  • 대표번호 착신요금이 있나요?

    1. 일반 전화일 경우
    – 고객이 일반전화로 전화를 걸었을 경우, 같은 지역에서는 착신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시외로 연결될 경우, [시외로 연결되며 시외요금이 부가됩니다]라는 멘트를 제외하시면 10초당 13원이 부가됩니다.

    2. 인터넷 전화일 경우
    – [인터넷 전화로 연결되며 요금이 부가됩니다]라는 멘트롤 제외하시면 10초당 13원이 부가됩니다.

    3. 핸드폰일경우
    – 모든 요금 관계없이 10초당 13원이 부가됩니다.

  • 착신번호가 여러 개일 경우에는 어떻게 받나요?

    대표번호 한 개에 상담원이 여러명 연결되어 있을 경우에는,
    ARS를 사용하신다면 해당 경로에 따라 전화가 가지만

    그렇치 않을 경우에는
    1. 착신 1번 전화가 통화중일때 2번 전화로 자동연결
    2. 자동으로 한번은 1번 전화로, 한번은 2번 전화로 순차적으로 넘어감
    과 같이 연결이 가능합니다.

  • ARS 서비스가 뭔가요?

    단순한 안내 (감사합니다! XX내리은전입니다.)부터 종 5단계 안내(고객센터 문의는 1번, 기술팀은 2번~)로 다양합니다. 해당 ARS서비스는 별도 요금이 부가되기 때문에 활용도에 따라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 착신 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대표번호는 착신을 꼭해야 하는 수신전화이기 때문에 착신변경을 원하시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변경을 할시에는 전화하시면 변경서류롤 보내드리니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자주하는 질문

F.A.Q.

  • 대표번호는 어떤 번호가 있나요?

    각 앞 번호별로 1만 개의 번호가 있습니다. 최저 등급의 경우 선착순 가입(예약제)이기 때문에 담당 직원에게 물어보시는 것이 가장 빠르게 가장 좋은 번호를 찾는 방법입니다.

  • 광고에 번호를 넣어야하는데 개통은 언제되나요?

    4시 이전 접수건에 대해서는 당일 개통(오후7시)으로 처리됩니다. 급하신 경우에는 서류를오전 10시까지 제출해 주신 경우 조금 앞당겨질 수 있습니다. 개통 전까지는 예약된 번호이기 때문에 광고는 개통 후에 진행하셔야합니다.

  • 추가약정 할인은 뭔가요?

    대표번호는 무약정은 불가하며 10% 부터 최대 50% 까지 약정할인이 가능합니다. 할인제도를 이용하시면 저렴하게 사용 가능하십니다.

  • 대표번호 중도 해지시 위약금은 어떻게 되나요?

    중도 해지시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사용하신 달에 할인 받으신 금액이 위약금으로 산정되며 해지된 다음달에 수납하시게 됩니다.

  • 대표번호 착신요금이 있나요?

    1. 일반 전화일 경우
    – 고객이 일반전화로 전화를 걸었을 경우, 같은 지역에서는 착신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시외로 연결될 경우, [시외로 연결되며 시외요금이 부가됩니다]라는 멘트를 제외하시면 10초당 13원이 부가됩니다.

    2. 인터넷 전화일 경우
    – [인터넷 전화로 연결되며 요금이 부가됩니다]라는 멘트롤 제외하시면 10초당 13원이 부가됩니다.

    3. 핸드폰일경우
    – 모든 요금 관계없이 10초당 13원이 부가됩니다.

  • 착신번호가 여러 개일 경우에는 어떻게 받나요?

    대표번호 한 개에 상담원이 여러명 연결되어 있을 경우에는,
    ARS를 사용하신다면 해당 경로에 따라 전화가 가지만

    그렇치 않을 경우에는
    1. 착신 1번 전화가 통화중일때 2번 전화로 자동연결
    2. 자동으로 한번은 1번 전화로, 한번은 2번 전화로 순차적으로 넘어감
    과 같이 연결이 가능합니다.

  • ARS 서비스가 뭔가요?

    단순한 안내 (감사합니다! XX내리은전입니다.)부터 종 5단계 안내(고객센터 문의는 1번, 기술팀은 2번~)로 다양합니다. 해당 ARS서비스는 별도 요금이 부가되기 때문에 활용도에 따라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 착신 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대표번호는 착신을 꼭해야 하는 수신전화이기 때문에 착신변경을 원하시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변경을 할시에는 전화하시면 변경서류롤 보내드리니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못 찾으셨나요?

상기 F.A.Q는 그동안 고객님들이 가장 자주 질문했던 내용입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1599-1418’로 연락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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